5)춤방('12~'14)

[♥사랑모/춤방] 나의 리듬짝은 안녕한가?...

글춤요리사 2012. 6. 7. 16:17

[♥사랑모/춤방] 나의 리듬짝은 안녕한가?...

-일시 : 2012-06-07(목)
-작성자 : 바람짝(글춤요리사) 

★해피 라이프... 콜라텍에서 일자춤과 잔발춤, 짝짝춤을 즐기는 <춤방 마니아>입니다. 

 

중년의 춤방...

춤방에서 나의 리듬짝은 안녕한가?

[바람...]의 리듬짝은 안녕하지 못한 것 같다.

 

리듬짝은 잘 하지않고, 잔발춤을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1년이 넘었다.

그동안 나의 리듬짝은 어떨까?

 

춤방... 춤방에서는 눈이 보배이다.
춤방의 흐름을 보면서 학습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역구 여성과 리듬짝을 하여 본다.
내가 하고 있는 것이 리듬짝인가? 하는 의문이 덜 때가 많이있다.

 

리듬짝 같기도 하고, 잔발춤 같기도 하고...
응용스텝은 몇가지 없고...

 

일자삼각 기본스텝과 제자리스텝으로만 노는 것 같다.
그래도 리듬짝 짝녀는 싫다/좋다 말이 없다.

 

리듬짝은 정짝인 6박6스텝으로 놀아야 정석이다.
그런데 나의 리듬짝은 6박3스텝 또는 6박2스텝 같이 논다.
발에 지남철을 붙이고 있는 것이다.

 

잔발춤은 리듬짝 같이...
리듬짝은 잔발춤이나 난스텝 같이... 놀고 있는 것이다.
주객이 전도되었다.

 

춤방...
나의 리듬짝은 나자신도 모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피드백의 기능’을 상실하였다.

 

아마, 잘하지도 못하는 이춤 저춤을 하다보니...
어떤 공통적인 리듬을 찾고자 하는 것 같다.

 

사람도 변하고...
춤방의 춤도 변하고...

나의 리듬짝도 변하고...

 

 

♥사랑모 사교댄스(콜라텍, 지루박, 잔발춤, 난춤 짝춤, 리듬짝)... 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