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사랑모,콜라텍

[♥사랑모/사교댄스] 전주지역 콜라텍/무도장 탐방...

글춤요리사 2012. 3. 4. 08:21

[♥사랑모/사교댄스]  전주지역 콜라텍/무도장 탐방...

-일시 : 2012-03-04(일)
-작성자 : 바람짝(글춤요리사)

★해피 라이프... 콜라텍에서 일자춤과 잔발춤, 짝짝춤을 즐기는 <춤방 마니아>입니다.

지역의 춤방 및 연수원 소식통의 소문을 듣고 춤방을 방문하였습니다.

2012년 3월 4일, 일요일...
전주지역의 맛집여행과 춤방여행을 하였습니다.

지난 주에는 광주를 다녀왔는데 1주일 사이에 들판은 녹색의 기운이 많이 감돌고 있습니다.
10시 30분, 전주에 도착하였습니다. (서울에서 소요시간 2시간 30분)

택시를 타고 완산경찰서 앞에 내렸습니다.
한국식당에서 한정식으로 아침겸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반찬이 20여 가지로 한상 가득합니다.

식사를 마치고 인근에 있는 한옥마을로 갔습니다.
풍납문을 구경하고, 남부시장도 구경하였습니다.
남부시장은 콩나물국밥과 피순대국밥으로 유명합니다.

정동성당... 중세 유럽의 성당같은 느낌입니다.
태조 이성계의 어진이 있는 경기전을 관람하고... 태조로를 걷고...
전주시내를 구경하면서 중앙시장까지 걸어서 왔습니다.

중앙시장 주변에 코아백화점이 ‘세이브존’으로 바뀌었습니다.

중앙시장 주변 콜라텍... 코아콜라텍은 ‘코아광장’으로 상호가 바뀌었습니다.

지인의 무도학원은 잘 있는 것 같습니다.
지하에 ‘신성콜라텍’이 있어 잠시 들어가서 구경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지하1층, 입장료 1,000원. 조명이 어두운 편이고 마루바닥 상태는 아주 좋습니다.
1시 정도인데... 큰엉아 큰 누이들이 많이 있으며 일자춤을 하고 있습니다.
일자잔발춤과 리듬짝은 보이지 않습니다.

2층에 ‘라도콜라텍’이 있는데
야간에 영업을 하며 짝춤매니아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2시 경 코아호텔 지하에 있는 ‘코아콜라텍’으로 갔습니다.
평일은 입장료 무료, 토/일요일만 1,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리듬짝 50%, 일자춤 50%...
댄스스포츠를 하는 사람도 보입니다. 그러나 일자잔발춤은 볼 수가 없습니다.

전주의 리듬짝은 걷는스텝이 많이 보입니다.
지인을 만나 호프를 한잔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막걸리한잔을 하자며 좋은 곳으로 안내하겠다고 합니다.
밖에는 봄비가 보슬보슬오고 있습니다.

한옥마을 끝자락에 있는 막걸리집에서 막걸리 한잔을 하며 이런저런 세상사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주변에 있는 콩나물국밥집으로 자리를 옮겨 콩나물국밥과 모주 한잔씩 하였습니다.

지인에게 단단히 신세를 지고 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전주 쌀막걸리는 숙취가 없습니다...

♥사랑모 사교댄스(콜라텍, 지루박, 잔발춤, 난춤 짝춤, 리듬짝).. 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