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사교잔발 공부방

[♥사랑모/임정오 사교댄스] 5월 정모 <남자의 회전>으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다..

글춤요리사 2011. 5. 29. 08:30

[♥사랑모/임정오 사교댄스] 5월 정모 <남자의 회전>으로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다..
-일시 : 2011-05-28(일)
-작성자 : 바람짝(글춤요리사)

★해피 라이프... 콜라텍에서 일자춤과 잔발춤, 짝춤을 즐기는 <춤방 마니아>입니다.

 

춤사랑...

배우는 기쁨, 알아가는 즐거움... 누구나 누릴 수 있는 권리이며 행복입니다.

 

5월의 마지막 주 일요일...
집집마다 넝쿨장비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장미꽃 색깔의 티를 입고 정모에 참석하였습니다.

 

2011년 5월 29일...
<임정오 사교댄스> 정기모임(정모)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남자의 회전>에 대한 교육이 있었습니다.
오전부터 빙빙~ 머리 어찔합니다.


원장님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지루박, 부르스 기본스텝을 따라하는데 햇갈리는 경향이 뚜렷합니다.
카바레의 기본은 '과일안주 하나에 맥주 3병' 이것은 알겠는데~~ ㅎㅎ..

 

1) '남자의 회전'은 4가지 방법이 있다.
2) 부르스의 기본원칙은 4가지가 있다.
3) 지루박 기초 15번 강의(힐볼 바레이션?)
4) 180도 스핑 강의
5) 시간각에 대한 설명 등등
여러 가지 '사교댄스 이론' 교육이 있었습니다.

 

'사교댄스의 이론'을 배우고 싶다면...
<임정오 사교댄스> 카페의 문을 두드려 보십시요.

 

 

♥사랑모 사교댄스(콜라텍, 지루박, 잔발춤, 난춤 짝춤, 리듬짝)... 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