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사랑모,콜라텍

[♥사랑모/사교댄스] 사교춤은 연습할 때가 좋았다...

글춤요리사 2011. 12. 20. 17:35

[♥사랑모/사교댄스] 사교춤은 연습할 때가 좋았다...
-일시 : 2010-06-03, 수정 : 2011-12-20

-작성자 : 바람짝(글춤요리사) 

★해피 라이프... 콜라텍에서 일자춤과 잔발춤, 짝춤을 즐기는 <춤방 마니아>입니다.

 

2007년 가을, 중년의 춤방에서...

일자춤 지루박만 하다가 리듬짝 춤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리듬짝 춤, 
어깨너머로 흉내를 내어보았지만 되지 않았다.

 

무도학원에서 땀 흘리며 연습을 하였다.
죽도록 몰매 맞은 것처럼 온몸이 다 아팠다.


춤방의 거울 앞에서 리듬짝 기본베이직 연습을 할 때...

춤방사람들은 '쪽 팔린다'고 웃고 난리부르스를 때렸다.

 

짝춤 리듬짝, 해도 해도 끝이 보이지 않고...
리듬짝과 나는 철로길처럼 평행선을 달리고 있었다.

 

중년의 춤방에서...
선남 선녀의 춤을 구경한다.
그 넘이 그 넘인 것 같은데...

 

사교춤 리듬짝...

지금 생각해보니 무도학원에서 춤방에서 쪽 팔리며...
연습할 때가 가장 좋았던 시절인 것 같다...

 

그러한 시절이 있었기에...

지금 리듬짝과 잔발춤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모 사교댄스(콜라텍, 지루박, 잔발춤, 난춤 짝춤, 리듬짝)... 감사하고 행복합니다!